갤러리

Gallery

Home 사진 > 공간과 공간사이 part2.

사진

공간과 공간사이 part2.

가격/적립금 실시간계산을 위해서는 이 코드가 필요합니다.

해당 작품은 비매품 입니다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포토그래서 폴작가입니다. 파리-서울에서 다양한 사진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며 사람과 주변의..

  • 이동훈
명작추천 1

    /        /    

문은 공간과 공간과의 연결통로이다. 문을 통하면 다른 공간이 펼쳐진다. 이점이 흥미로웠다.
단순히 문이지만 공간의 출발점이면서 출구인 것이다. 그렇게 작업은 시작됐다.
영화 몬스터 주식회사, 해리포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처럼 엉뚱한 공간에 문을 만들어 보고 싶었고 카뮤플라쥐라는 위장술을 이용해 쉽게 보이지 않는 문을 만들어 보았다.
너무나 바쁘고 삭막한 현대사회에서 우리는 때론 세상과 단절되기도 하고 혼자라는 외로움이나 두려움을 느끼며 살아간다.
이런 지루한 생활 속에서 우린 새로운 세상을 바라고 꿈꾼다. 난 상상의 문을 통해 내가 바라는 세상을 꿈꿔본다.
문을 위장시킴으로써 나만의 문을 만들었고 그 문을 통해 시각적인 착각을 불러 일으켰다. 초현실주의자들처럼 환각적인 장면을 연출하고 싶었다.
이것은 현실과 동떨어져 있지만 나만의 작업을 추구하는 일정의 표현이자 방법이다.
위장된 문을 통해 또 다른 세상을 꿈꿔본다.

    /        /    
상품 안내페이지에 공통적으로 포함시킬 메세지를 등록합니다. 이 메세지는 기본적으로 반품/교환/환불관련 안내에 출력됩니다. 매장 테마에 따라서 다른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폴작가[현대사진]

Art works: 4

Follow 0

Artreset Chart: 221 Rank

작가인기도:

이동훈님의 다른 작품



Introduce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포토그래서 폴작가입니다. 파리-서울에서 다양한 사진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며 사람과 주변의 사물을 바라보고 듣고 기억하려 합니다. http://blog.naver.com/paullee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