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ews

943개(1/158페이지)

고양이와 문신이 너무 좋아! Monmon Cats

캘리포니아에 거주하고 있는 Kazuaki Horitomo는 고양이와 문신에 대한 큰 관심 갖고 있는 아티스트입니다.작가는 이 고양이 & 문신 이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결합하여 새로운 프로젝트인 Monmon Cats를 만들기로결심했습니..

그림과 같이 아름다운 동식물 타투

한국의 타투이스트 지희(Zihee)는 매력적인 색채와 동식물로 구성된 타투 작업을 진행합니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작가의 작품은인상적이고 섬세한 문신이라 할지라도 복잡하게 느껴지지 않으며, 한눈에 들어오는 그림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또, ..

일본의 양손잡이 아티스트 토루(Toru Kn)

사람들의 약 1%만이 자연적으로 양손잡이이며 일본인 예술가인 토루(Toru Kn)가 그 중 하나이다. 그는 일본 도쿄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로 주로 수묵화를 이용한 작품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는 동시에 양손으로 별개의 초상화를 훌륭하게 그려낸다. 또한 양손으로 그리는 수묵화, 화이트보드에 마커펜을 이용한 점묘화, 일본식 창문에 그린 수묵화 등을 멋지게 그려낸다. 그는 이런 실력을 갖기까지 수많은 연습이 있었던 것은 물론, 지금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아트리셋 | WWW.ARTRESE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쓰레기로 착각해 설치미술품 치워버린 청소부

한 청소부가 미술관에 설치된 예술작품을 파티 후 남은 쓰레기라고 생각해 치워버리는 일이 벌어졌다. 이탈리아 북부에 있는 보첸 볼차노(Bozen-Bolzano) 미술관에서 이같은 일이 일어났다. 해당 미술관 직원이 페이스북에 공개한 사진에는 텅 빈 전시장이 보인다. 전시장 한가운데에는 무언가 가득 들어 있는 쓰레기봉투가 있다. 

물 위에 뛰운 꽃 Underwater Ballet

네덜란드의 작가이자 제품 디자이너인 Anne ten Donkelaar는 물 속에 꽃을 배치한 뒤 사진을 찍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Underwater Ballet 시리즈는발레리나와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꽃을 물 속에 배치시킨 장면을 활영한 것 입니다. 환영과 같은 모..

우와! 모직으로 만든 사랑스러운 동물 인형

러시아의 예술가 겸 기술자인 Lyubov Gorelova (LaKosta)는 개, 고양이, 고슴도치, 판다 등 귀여운 동물 장난감을 100 % 모직 소재로 수공예품으로 제작합니다.작가는 "장난감으로 세상에 더 많은 온기와 아름다움과 친절을 선물할려..

더보기